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르기즈 소망 교회 소식

김기호선교사(키르기즈스탄)

by 김경호 진실 2011. 2. 24. 14:32

본문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선교의 동역자님들께 키르기즈에서 문안을 드리며 선교 소식을 드립니다.

제니스 전도사
2주 전에 제니스 전도사가 간이 매우 좋지 않다는 진단을 받고 카라발타 병원에 입원을 했습니다. 제니스 전도사가 앓고 있는 병은 피를 통해서 감염이 된다는 의사의 소견으로 볼 때 지난해 10월 비쉬켁 교회에 강도가 들어왔을 때 강도가 총으로 제니스 전도사의 코를 심하게 때려 코뼈가 부서져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병원에서 수술 중에 감염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잘 치료하지 않으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고 하는데 고국에 계신 동역자님들께서도 간절한 마음으로 제니스 전도사가 속히 건강을 회복하고 주의 사역을 감당할 수 있는 종이 될 수 있도록 기도의 손을 모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노보빠크로브카 교회는 제니스 전도사를 대신해서 유라 전도사가 당분간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신학교 졸업
비쉬켁 교회에 출석하는 엘레나 집사와 굴라라 집사가 2월 17일에 있을 중앙아시아 개혁신학교 평신도 지도자 과정의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두 집사는 3년 과정의 수업을 성실하게 이수하고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더 신실한 주의 일꾼으로 복음의 귀한 열매를 맺으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로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스또베 교회
카자흐스탄 우스또베 교회의 예배당이 건축 된지 14년이 넘었으나, 그동안 수리한번 하지 못한 탓인지 비가 오거나 눈이 와서 녹으면 지붕에서 물이 새서 어려움이 있고 건물 여러 곳을 수리를 해야 할 상황이라고 우스또베 교회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올 해는 겨울이 지나면 시급하게 지붕을 먼저 수리해야 하고 교회의 문도 다시 달아야 하는 등, 여러 부분에 대하여 수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적지 않은 재정이 필요한 상황인데, 고국에 계신 동역자님들께서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잊지 마시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의 은혜가 섬기시는 동역자님들의 교회와 하시는 모든 일 가운데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줄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1년 2월 14일

                                                                          키르기즈에서 김 기 호 선교사 드림.

 

http://susanch.net/bbs/zboard.php?id=mi02&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0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