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니 힌(Benny Hinn)

베니 힌

by 김경호 진실 2015. 5. 8. 09:11

본문

베니 힌(Benny Hinn)

 

베니 힌의 저주와 축복

 

1999년 9월 13일 티비엔(TBN) 방송과의 대담에서 베니 힌은 “나는 이 기름부음에 대항하는 각 남녀를 저주한다. 나는 이 사역을 비난하는 사람을 저주한다. 그러나 이 사역을 축복하는 어느 남녀든지 나는 그 사람을 축복한다”고 말했다.368)

 

죽은 자들이 살아날 것이라고 함

 

베니 힌은 폴과 잰 크라우치의 TBN 방송 프로그램에서 사람들이 TBN을 보다가 죽은 자들이 살아날 것이라고 하면서 “사람들은 장례식들을 취소할 것이며 그들의 죽은 자들을 관 채 가지고 와서 텔레비젼 앞에 두고 하나님의 능력이 그들을 만지기를 기다릴 것이다”라고 했다. 그는 그들이 수천명씩 다시 살아날 것이라고 말했다.369)

 

몇 가지 예언들

 

베니 힌은 2년 안에 “안경을 끼고 긴 머리를 한 이탈리아인”인 새 교황이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또 2년 안에 이슬람교에서 개종한 한 이집트 청년 남자가 복음을 아주 잘 전파하므로 수십만명의 이슬람교도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또 그는 이스라엘 사람들과 팔레스타인들이 올 해 말이 되기 전에 평화 조약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다.370) 그는 “한 무리의 이스라엘 랍비들이 아주 거대한 예수님의 환상을 볼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회당들에서 복음을 전파할 것이다”라고 예언한다.371)

 

큰 사기꾼

 

베니 힌은 심장병을 가진, 노란 셔츠를 입은, 대머리인 한 뚱뚱한 사람에 대해 언급하면서 자기는 그 사람이 TBN 방송의 ‘프레이즈-어-돈’ 프로그램 시간 동안 헌금하라는 호소에 저항하면서 텔레비젼에서 일어나 걸어나가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였다. 힌은 그에게 요청하였다. “만일 그대가 그런 서약을 한다면, 하나님께서 그대의 심장병을 오늘밤 치료하실 것이다.” 한번은 그가 그의 치료의 주장 같은 것들을 반대하는 비평가들의 머리를 부숴버리기 위해 ‘성령의 기관총’을 큰 소리로 소원하였다.372) 행크 헤인그라프는 베니 힌을 거짓 선지자라고 부른다. 힌은 세상이 1999년에 끝날 것이며 큐바의 카스트로가 1990년대에 죽을 것이라고 주장했었다고 한다.373)

 

신유센터 건립연기

 

베니 힌은 3년 전에 달라스 부근에 세계신유센터를 건립한다고 약속하였다. 그는 그것을 위해 기금을 요청했으나 이제 말하기를 그 계획을 연기하는 결정이 하나님의 감동으로 주어졌다고 한다.374) 그는 헌금으로 매년 약 6천만 달러를 거둔다. 그는 그에게 돈을 보내는 것이 하나님으로부터 훨씬 더 큰 부(富)를 가져올 것이라는 이론에 자기 신학을 세웠다고 한다. 비평가들은 그 신유센터 계획이 기금 모으기의 속임수이며 “그가 세계 관광여행 사역과 사치스런 생활방식의 재정을 만들기 위해 한 많은 거짓된 약속들 중의 하나”이었다고 말한다. 그들은 말하기를 그는 개인용 제트기와 호화로운 자동차들을 세 내고 금반지들과 손목시계들과 팔찌들을 한 채 텔레비젼에 나타난다고 말한다.375)

 

은사주의적 혼란

 

은사운동은 로마 천주교회와 헬라정교회들을 포함하여 기존하는 교회들과 교파들 내에서 견고하여져 왔다. 그것은 기독교를 공언하는 자들의 세계에서 우리 시대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종교적 운동이다. 그것은 로마 천주교회, 헬라정교회, 개신교회, 오순절교회, 복음주의 교회와 근본주의 교회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동시에, 그것은 또 세상의 다른 어느 운동보다 더 신학적 혼란을 만들어내고 있다. 베니 힌은 현행의 은사주의적 오류들을 가르치고 조장하는 많은 대표적 은사주의자들 중 한 사람에 불과하다.376)

 

 

 

http://www.oldfaith.net/03modern-data.htm#베니 힌의 저주와 축복

 

728x90

'베니 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 하나님  (0) 2013.04.09
베니 힌 신유  (0) 2013.04.02
베니 힌  (0) 2013.04.02
성체 체험들  (0) 2013.02.05
불이 번지고 있다  (0) 2012.11.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