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리사랑교회 군포시

박병준목사(안양)

by 김경호 진실 2010. 2. 1. 09:26

본문

진리사랑교회는 2004년 10월31일 종교개혁주일에 설립되어 12월부터 공식적인 예배를 드렸습니다. 저희는 하나님을 더욱 알기를 원하며, 참된 회심의 역사가 일어나며, 은혜 안에서 견고히 자라가기를 바라고,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가 교회와 이 땅 위에 충만히 드러나기를 소망하는 가운데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러한 소망이 더욱 견고해지고, 실현되어지기를 바라보며, 저희 교회가 지향하고 목적하는 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진리사랑 교회는 칼빈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 및 개혁교회의 신조들이 성경을 가장 바르게 이해한 것으로 알고 그들의 노선을 따르는 개혁주의 장로교회로 합동측 평안노회에 소속되어 있는 교회입니다.


2.진리사랑 교회는 성경을 통해 계시하신 성삼위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품과 거룩한 사역들 속에서 나타내시는 하나님의 영광이 충만히 드러나는 교회가 되기를 갈망합니다.


3.우리는 그러한 하나님의 영광 앞에서 자신의 피조됨과 완전하게 죄로 물든 자신을 발견하고, 그 앞에서 진실하게 회개하고 겸비하며, 그리스도의 영광과 주님의 속죄 사역 앞에서, 진실한 변화와 믿음을 경험하는 회심의 역사가 모두에게 있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는 오늘날의 거짓되고 피상적인 회심관과 확신관을 거부하고, 마음과 삶이 자연인과 분명히 구별된 가시적인 성도, 성삼위 하나님의 영광과 탁월하신 성품과 사역 속에서 안식하며, 추구하며, 열매맺어가는 참된 성경적 확신을 소유한 성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것이 교회 개혁의 핵심적인 과제인 것을 인식합니다.


4.우리는 거듭난 개개의 성도들이 은혜 안에서 자라가, 하나님의 영광과 이웃을 향한 사랑의 열매를 풍성히 드러내며 맺는,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역사가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을 통해 그리스도의 영광이 드러나고 현시되어, 하나님의 나라가 각 가정과 교회 속에 임하기를 갈망합니다.


5.우리는 아주 어두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유일한 소망은 하나님께서  우리 가운데 자신의 충만하신 임재를 드러내시는 부흥이라고 생각합니다. 진리사랑 교회는 이러한 부흥의 역사가 개인과 교회를 통해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것을 통해 이 땅의 교회가 개혁되고 주님의 나라가 확장될 것을 기대하고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우리는 지극히 크신 하나님의 능력이 오늘 참성도들과 교회를 통해 역사되고 있음을 믿습니다. 또한 그 능력으로 부활의 놀라운 역사가 있을 것을 바라봅니다. 이 나그네 시간 동안, 끊임없는 영적 싸움의 기간 동안, 주께서 믿음으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그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거룩한 영광이 드러나기를 위하여 날마다의 거룩한 싸움에서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박병준목사(안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리사랑교회 박병준목사  (1) 2010.02.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