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산더 히슬롭의 "두개의 바벨론"(The Two Babylons)

바벨론

by 김경호 진실 2011. 5. 4. 13:08

본문

 

이책이 방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내용의 결론은 이렇습니다. 모든 종교의 시작은 바벨론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근 세기에 있어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 집단 가운데 하나인 카톨릭의 역사는 바로 이 바벨론으로부터 나왔다는 것입니다. 카톨릭은 순수한 기독교라고 말할 수 없으며, 그들 가운데 있는 모든 의식과 형태들은 바벨론의 그것들과 동일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키고 있는 마리아와 아기 예수 경배사상은 이미 바벨론으로부터 시작된 어머니와 아기사상에서 유래 되어진 것이며, 각종 명절과 절기들(크리스마스, 부활절) 등도 역시 이집트 등으로부터 들여 온 것들이며, 각종 교리와 계율, 의식과 의례들도 성경에 근거한 것이 아닌 바벨론으로부터 파생된 각국의 우상 숭배 사상으로부터 들여왔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만의 독특한 성직 계급에 있어서도 이방 사제제도들을 그대로 받아들임으로서 결국 카톨릭이 단순한 종교 집단이 아닌 바벨론으로부터 파생되어 나온 전 세계의 모든 종교들을 모아놓은 집단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마지막으로 그들이 결코 성경과는 무관한 자들이 아님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요한계시록에서 말하고 있는 거대한 붉은 용이며, 바다에서 올라오는 짐승, 그리고 땅에서 올라오는 짐승, 그리고 짐승의 형상을 가진 자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하나님의 손에 의하여 심판을 당하게 될 것이며,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에게 절대로 속아서는 않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http://word365.net/?document_srl=3066&mid=material_books

728x90

'바벨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의 여왕에게 분향하는가  (0) 2014.11.03
로마천주교와 바벨론 종교의 ‘여신 숭배 사상’   (0) 2013.12.30
영적 전쟁  (0) 2012.11.0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