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아버지 손양원 목사

손양원목사

by 김경호 진실 2014. 3. 13. 09:08

본문

 

 

나의 아버지 손양원 목사

 

 

 

손동희 지음
아가페출판사 | 1994.11.01

 

 

 

 

친딸 손동희가 눈물로 쓴 『나의 아버지 손양원 목사』. 하나님을 위해 순교를 마다하지 않고, 두 아들을 죽인 남자를 양아들로 삼은 참신앙의 실천자 손양원 목사의 신앙의 삶을 담아냈다.

 

 

 

추천의 말
작가의 말

1
애양원의 세 무덤
불 같은 할아버지의 신앙
더 큰 망치로 두드려 주소서
우리 손 전도사님을 초빙합시다
주여, 애양원을 사랑하게 하소
애양원 사람들

2
걱정말고 기도나 해주구려
고난이여 올 테면 오너라
목자 잃은 양 떼
애양원에서 나온 7명의 천사
신사참배하면 내 남편이 아닙니다
종신형을 선고받은 아버지
산산조각난 가족
오빠, 고아원이라니?
일본이 손을 들었다
아버지의 출옥후 첫 설교
봄이여 왜 벌써 떠나시려오

3
하나님은 그때 무얼 하고 계셨나요
두 오빠는 이렇게 죽었다
떠나가네 떠나가네
그 총알 누가 만들었나
용서를 넘어선 사랑
회개한 탕자
사랑의 하나님은 잔인한 하나님으로
순교하십시오 그런 정신으로 견디십시오
아버지의 순교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이름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