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스도인 10(호라티우스 보나르)

호라티우스 보나르

by 김경호 진실 2012. 7. 18. 09:05

본문

 

사단을 경계하십시오

사단은 무엇보다도 당신의 원수입니다.
그는 "옛 뱀"이요 "용"이요 처음부터 "거짓말장이며 살인자"입니다.
당신이 싸워야 할 대상입니다.

(엡 6:12)"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곧 우리와 같은 사람들인 땅 위의 적들)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세상은 우리를 현혹하고 속이려듭니다.
그러나 특별히 세상의 아름다음과 즐거움과 허영을 이용하여 우리를 자신의 뜻대로 사로잡기 위하여 올무를 놓는 것은 "이 세상의 신"이요 "이 세상의 왕"이요 "공중의 권세 잡은 자"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렇게 썼습니다.

"오 사단아, 너는 어찌 그리 견고히 자리잡았는고! 어찌 그리 너의 아름다운 속임수들 안에서 견고한고! 네가 이 마지막 날에 네 역할을 잘 담당하였도다. 너 완벽히 속이는 자여, 네가 '거룩하신 분' 다음이로다."
사탄이 무도장과 춤과 극장과 관능적인 음악으로 하여금 해를 끼치도록 특별한 권능을 줍니다. 이것들은 사단의 미끼요 함정으로서 이것을 이용하여 사단은 깨어있지 않은 자들을 유혹하며, 믿는 자들을 후퇴시켜 불신에 이르게 하고, 우리의 경계심을 풀게 하고, 우리의 미래상을 보지 못하게 현혹하고, 우리의 세속적인 마음을 다시 일게 하고, 어쩌면 잠시 동안 우리를 달래어 아주 잠들게 합니다.
우리는 사단의 성공적인 계략으로 말미암아 위험한 때가 이를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때에 많은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배반하며 고집이 세고 교만하며 쾌락을 사랑하면서도 여전히 "경건의 모양"을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딤후 3:1-4).
또한 우리는 마지막 때가 노아와 롯의 때와 같이(눅 17:26-32), 먹고 마시며 잔치를 베풀고 사치하는 때인 줄 압니다.
우리는 이러한 때의 끝에 서 있으므로, 주의를 다하여 사단의 뜻대로 사로잡혀 시대의 죄악에 빠지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단을 대적하십시오.
그리하면 당신에게서 도망칠 것입니다.
사단과 그의 무리들을 대적하여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십시오.
깨어 기도하십시오.

(벧전 5:8)"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이 마지막 때에 사단은 할 수만 있다면 택함 받은 자들을 속이려고 어느 때보다도 더 교활하게 자신의 올무를 놓을 것입니다.
사단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줄 알므로 크게 격분하여 내려오고 있습니다(계 12:12).

 

 

 http://thevine21.hompee.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