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릭 워렌 이머징 교회 가르침

릭 워렌

by 김경호 진실 2011. 3. 18. 23:08

본문

레너드 스위트와 양자 영성에 대해 책을 쓰고 있을 때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어떤 교회에서 말씀을 증거하게 되었다.

아침에 있는 두번의 예배와 저녁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게 되었다.

아침의 두 번째 예배 직후에 세 분의 여성이 내게 와서 뉴에이지/ 새 영성에 대해 경고해 준 사실과

그러한 것들이 교회에 어떻게 침투해 들어오는지에 대해 알려주어 감사하다는 말을 했다.

이 세 사람은 다 전에 릭 워렌의 새들백 교회에 다녔었다고 내게 말을 했다.

그러나 그 교회에 불만족을 느끼면서 떠나게 되었다고 하였다.

 

저녁 예배 후에 두 여성이 내게 와서 비슷한 이야기를 해 주었다.

한 사람은 작년에 새들백 교회를 떠났으며 또 다른 한 사람은 그 교회를 37년 다녔지만

떠날 수 밖에 없어서 떠나게 되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여성은 제니퍼라는 자매였는데

새들백 교회가 목적이 이끄는 종합 프로그램들, 교회성장, 그리고 이머징 교회 가르침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말해 주었다.

 

 

 

워렌 스미스, 기막힌 속임수, 밴드 오브 퓨리탄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