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다(조셉얼라인)

조셉 얼라인

by 김경호 진실 2011. 4. 23. 13:30

본문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다!

흐트러진 삶을 사는 자여, 들어라! 당신은 허영심이 강하고 제 고집대로 사는 자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했다. 지금까지 세속적인 잡담으로 웃고 떠들며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이제 지혜의 부르심을 듣고 돌이켜라. 지혜를 택하고 지혜의 길을 배워라. 그러면 살리라
(잠9:5-6) 너는 와서 내 식물을 먹으며 내 혼합한 포도주를 마시고 (6) 어리석음을 버리고 생명을 얻으라 명철의 길을 행하라 하느니라).
형식적으로 믿음을 고백하는 자여, 당신은 미지근하여 형식적인 신앙생활에 안주하고 있구나. 덥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상태를 끝내고, 참된 그리스도인이 돼라.
덥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상태를 끝내고, 참된 그리스도인이 돼라. 열심을 내고 회개하라.

이제까지는 그리스도께 불쾌한 존재였던 당신이 앞으로는 그분의 기쁨이 될 것이다
(계3:16-20)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버리리라 (17)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18) 내가 너를 권하노니 내게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 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눈에 발라 보게 하라 (19)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이제, 긍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왔다는 것을 인정하라.

 

 

http://thevine21.hompee.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