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회개의 참된 의미

조셉 얼라인

by 김경호 진실 2010. 2. 5. 18:34

본문

회개라는 것이 어떤 뜻인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나는 회개가 무엇인지를 말하고 싶다. 예전의 생활을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하면서 하나님의 자비를 은근히 소망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회개의 필요성을 말하고 싶다. 이미 회개했다는 헛된 자부심으로 마음을 닫으려는 사람들에게 나는 회개하지 않은사람들의 특징을 말하고 싶다.

 

머리말

제 일 장 회개에 대한 그릇된 생각들

제 이 장 회개의 본질

제 삼 장 회개의 필요성

제 사 장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의 특징

제 오 장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의 비참함

제 육 장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주는 지침

제 칠 장 회개의 동기들

결론

저자에 대하여

 

조셉 얼라인 지음 | 이길상 옮김

 

목회자료사

728x90

관련글 더보기